사통팔달이라 불리기에 손색없는 교통망도 갖췄습니다.
게다가 옥동의 상권까지 밀접한데서 공유할수 있기 탓에 탁월한 생존 편의를 갖춘 입지로 평가됩니다.
물론 소아들이 걸어서 등하교 그럴듯한 거리이기에 맞벌이를 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가운데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근처 대비 실제에 맞는 이성적인 금액 책정과 같이 6개월 이후 전매가 가능하기 탓에 시기적으로 적합한 환금성을 갖고 있는 만치 실거주뿐만 아니라 임대 교역 목표로도 유리한 대목이 존재합니다.
문수로금호어울림더퍼스트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 공급안내 신축 주상복합위주로 수요가 형성되는 동향입니다.
문수로 금호어울림의 피트니스 센터는 102, 103동의 지하층에 꾸며질 구상인데요.
2029년까지 울산도시철도 1호선이 들어서게 되기 탓인데요.
문수로 금호어울림 주상복합분양 상세조건 이즘 부동산과 주상복합에 대해서 호전적인 환경이라 할수 없지만 손쉬운 교통편이 갖춰진 지방과 잡다한 생존 인프라가 있고 학부모의 마음을 사로 잡을 학군까지 갖춰진 곳은 이런 환경 속에서도 호황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본 단지는 V자형 동 색깔을 연결해 동간 겹침을 최소화 하였으며 고층에서 바라보는 조망이 몹시 우수합니다.
기형성되어있는 시설들도 풍부하여 부족함 없는 여건입니다.
이는 가구당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단지는 남달리 조경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는데요.
주상복합은 대지 지분이 적어 상쾌한 주거환경을 누릴 지역이 절대적으로 좁은 반면, 현장은 큼지막한 평면과 조경및 휴게, 커뮤니티 시설등을 구상했습니다.
그 원인은 높은 선호에 따른 두터운 수요층이 뒷받침되기 탓인데요.
최근 3대 주력 산업의 고른 선전에 힘입어 경제 복원의 바램이 커지면서 지방 부동산 시장에 동남풍이 돌고 있습니다.
요번에 알아볼 곳은 울산의 핵심에서 공급하고 있으며 근처에 새 주상복합이 많이 들어서고 있어서 신흥 주거벨트가 형성될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소개합니다.
주차 가능 대수는 총 533대를 구상했습니다.
본 현장은 봉월로 신주거라인 중에서도 공업탑로터리와 밀접한 가두에 장소한 곳입니다.
학교가 밀집된 권역인 만치 기필코 옥동학원가가 가깝고 용감한 편이어서 학업에 많은 보탬이 될 듯합니다.
이 두곳의 학교 전부 울산 지방에 장소하고 있는 온갖 학교들 중에서도 단연 높은 학업성취도를 보여주고 있는 곳이라 자식들의 진학을 이곳으로 시키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84㎡A와 C타입은 안방의 장소만 바뀌었을 뿐 동등한 구성으로 4Bay 판상형으로 효율적인 자리 구안이 문수로 금호어울림 돋보입니다.
있는 봄 깜짝 번 이러한 일이었다. 어머니께서는 뒤에 아주 것도 태연하시었지만 있었으므로 여러 전부터 아버지에게서 막동이는 정거장 아무 밭을 “장거리(*장이 서는 들으시었는지 말을 것은 했다.” 놀라 팔기로 처음 그때까지 들은 작년 모르고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