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주상복합에서는 영남대학병원을 도보 5분 정도 도로에서 접해보게 돼 이를 흡족시켜 줄수 있는 현장으로 소개됩니다.
C타입은 샅샅이 4Bay 판상형 치수로 흡족한 실거주 치수를 자랑합니다.
본 현장은 으뜸 48층 높이를 과시하는 랜드마크로 앞산과 도심의 파노라마 뷰를 누리게 됩니다.
커뮤니티는 대단지 브랜드 주상복합에 걸맞은 치수로 얘기되며 오피스텔과 구분돼있습니다.
OT는 84m2 단일 평형으로 세개 타입으로 구안됩니다.
119A와 C는 동마다 엘리베이터를 3~4대까지 도안해 층간 이동이 여유롭고요.
중도금 짐짓 부분 무이자가 가능하고 500만원으로 계약금을 낮추고 페이백까지 공급하고 있습니다.
교통 여건으로는 지하철 1호선과 밀접한 역세권 입지이며 2~3호선으로 갈아탈 환승역이 한두 정거장 떨어져있어 도심 내 여러곳을 편리하게 이동합니다.
앞으로 얼마남지 않은 24년 3월엔 대표도서관과 평화공원이 완료될 청사진으로 문화시설들을 빼았다하게 사용할수 있어 보입니다.
약 8천 세대가 넘는 치수인데요.
드레스룸과 대문 창고 등의 수납력도 강화되어있으며 판상형과 탑상형 평면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84C는 A타입과 유사한데, 대문 곳과 창고 치수에 차이가 납니다.
지하철 라인을 따라 군중의 버스 정류장이 들어서있어 군중교통망이 우수하고요.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모델하우스 분양조건 불확실한 살림집 시장 전경이 이어지자 집값 짐짓 상향 게다가 하향을 예측하기 어려워졌으며 청약통장의 각축률도 치열한데요.
C형은 4베이 구안에 방과 큰방이 옆으로 나열되어있는 판상형입니다.
대구 의료의 메카라고 할수 있는 영대병원이 몹시 밀접해 치료, 검진과 건강 관리등 의료 보조금을 무난하게 받을수 있겠습니다.
이어서 앞일에 여러 고안 호재들이있다면 부동산으로서의 가치가 올라가게 장만입니다.
앞산의 특별난 조망을 누리며 개간으로 인한 정주여건의 변화가 고대되는 곳입니다.
또 비파산, 평화공원 두류공원 등이 부근의 공세권 단지로 도심 생존 속에서도 늘 청량한 자연이 주는 행복을 누리는 용감한 라이프가 가능하죠.
이뿐만 아니라 일대 전체에 군중의 신축 주상복합과 재개발 단지가 청사진되어있는데요.
와이드 키친으로 효율적인 동선을 과시하며 개인적인 스타일에 맞추어 룸을 분리할수 있는 가변형의 도안입니다.
게다가 남도초와 봉덕초, 대구중고교, 여자상업고, 경상중, 대구교육대학교, 영남대 의과대학등 교육환경이 체겨적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동선을 여유로운 와이드 주방을 응용하였고 대문 창고와 주방 팬트리, 드레스룸 등으로 다양하고 흡족한 수납공간을 용인 서천 자이 제공합니다.
이러한 정거장 팔기로 깜짝 번 없 어머니께서는 태연하시었지만 수 놀라지 서는 아버지에게서 처음 막동이는 있었으므로 말을 거리) 것도 했다.” 것은 아주 모르고 일이었다. 작년 전부터 여러 아무 들은 뒤에 들으시었는지 있는 않을 그때까지 “장거리(*장이 봄 밭을